▲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트위터
가수 성시경이 명품 겨울 발라드 곡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2일 성시경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성시경과 권진아의 듀엣곡 ‘잊지 말기로 해’ 뮤직비디오 이미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시경은 흰눈이 쌓인 배경에 허공을 응시한 채 분위기를 잡고 있다. 성시경은 네이비색 수트를 입어 감성적인 느낌을 더했다. 성시경은 해당 스틸 사진을 통해 발라드의 왕자로의 귀환을 본격적으로 예고했다.
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에는 성시경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의 선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의 음원이 공개됐다. ‘잊지 말기로 해’는 가수 김현철과 장필순의 곡으로 이문세와 이소라 등에 의해 불린 바 있는 유명 발라드 곡이다. 성시경과 권진아가 함께 호흡을 맞춘 ‘잊지 말기로 해’는 오전 7시기준 멜론, 벅스, 지니, 올레, 엠넷,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 뮤직 등 8개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성시경ㆍ권진아 ‘잊지 말기로 해’ 뮤직비디오 스틸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성시경ㆍ권진아 ‘잊지 말기로 해’ 노래 너무 좋다”, “성시경ㆍ권진아 ‘잊지 말기로 해’ 성시경 예능할 때보다 더 멋있어 보인다”, “성시경ㆍ권진아 ‘잊지 말기로 해’ 역시 성발라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