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이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솔직한 매력을 드러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패션도 덩달아 화제다.
한고은은 지난 8월 공항패션에서 선보인 트렌치 코트룩으로 ‘시즌을 넘나드는 스타일 감각’, ‘럭셔리 젯셋룩의 전형’ 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블랙 컬러 핫팬츠, 레더백을 매치해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연출하면서도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았다. 한고은 트렌치 코트룩의 포인트는 적절한 액세서리 활용. 선글라스와 함께 클래식한 디자인의 레더백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같은 옷을 착용한 송윤아는 화보 속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의 네이비 컬러 트렌치코트를 활용, 편안하고 베이직하지만 고급스러운 트렌치 코트룩을 선보였다. 그레이 터틀넥과 화이트팬츠를 이너웨어로 매치해 톤온톤의 조화로운 컬러에서 풍기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데일리룩, 오피스룩은 물론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서도 무리 없이 연출할 수 있으며 심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일반인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이다.
송윤아, 한고은이 선택한 트렌치 코트는 조르쥬 레쉬 아르망코트로 제품이다.
'마녀사냥' 한고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사냥' 한고은, 송윤아와 같은옷 다른 느낌이네" "'마녀사냥' 한고은, 하의실종 패션이다" "'마녀사냥' 한고은, 트렌치 코트 잘 어울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