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맛 좀 안다는 사람들은 로스팅해 즐기는 고품질의 원두커피를 찾아 발품을 팔곤 한다. 하지만 원두 종류만 해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고 그 맛도 모두 달라 내 취향에 딱 맞는 커피를 만난다는 것은 하늘의 별 따기만큼 어렵다.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았다고 해도 커피가 떨어지면 매번 커피를 구입해야 하는 것도 번거로운 일 중 하나다.
이러한 가운데 고객의 원두커피 취향에 맞춰 정기적으로 커피를 배송해주는 원두커피 쇼핑몰 ‘남스로스터리’가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남스로스터리의 온라인 정기구매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원두와 로스팅 정도에 맞춘 원두커피를 100%당일 로스팅해 배송하고 있다. 마이크로랏, 스페셜티 등 최상급 생두만을 사용해 단 한 명의 마스터 로스터가 12년간 축적된 로스팅 기술로 고객 한 명 한 명의 취향을 최대한 고려해 섬세한 로스팅을 진행한다.
개인별 커피주문 이력 관리 및 개인의 커피 취향과 로스팅 정도, 로스팅 프로파일 관리를 통해 맞춤형 개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커피 선택은 물론 배송 주기와 횟수까지 설정할 수 있다.
실제로 4년간 남스로스터리를 이용하고 있다는 백병원의 모 의사는 남스로스터리 첫 오픈 후 몇 개월 동안 원두커피를 주문해 마시다가 원두커피의 품질과 그 특별한 맛 그리고 서비스에 반해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원두커피 정기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남스로스터리의 남승원 대표는 “남스로스터리의 정기구매 서비스는 마스터 로스터가 고객 취향에 맞는 원두 커피를 선정하고 로스팅해 마치 환자의 개인 주치의처럼 원두커피 퍼스널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품질의 갓 볶은 커피를 매번 주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취향에 맞는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남스로스터리의 원두커피 온라인 정기구매 서비스는 홈페이지(www.namsroastery.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