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14 NCSI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입력 2014-12-08 15: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쿠팡)

쿠팡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년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조사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지수(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이다.

쿠팡은 올해 처음 조사가 시행된 소셜커머스 부문에서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 등에서 모두 산업 평균점수 이상의 우수한 평가를 획득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의 행복이 곧 우리의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해왔으며, 이러한 고객중심경영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490,000
    • +0.94%
    • 이더리움
    • 4,833,000
    • +3.98%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2.94%
    • 리플
    • 2,014
    • +6.96%
    • 솔라나
    • 329,400
    • +2.52%
    • 에이다
    • 1,418
    • +9.84%
    • 이오스
    • 1,134
    • -0.44%
    • 트론
    • 279
    • +3.33%
    • 스텔라루멘
    • 725
    • +16.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300
    • +2.19%
    • 체인링크
    • 25,700
    • +10.73%
    • 샌드박스
    • 872
    • -0.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