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 표창

입력 2006-10-24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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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은 25일 산업자원부로부터 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표창을 받는다고 24일 밝혔다.

고객사들의 서비스를 컨설팅 해주고, 교육을 지원하는 다윈서비스가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이다.

다윈서비스는 고객만족경영대상 5년 연속수상으로 입증된 교보생명의 고객서비스 기법과 제도 등을 관공서, 병원, 기업체, 학교 등 고객 단체와 기업에 전수하는 것.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기법과 제도를 기업의 노하우로 갖고 있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사에게 확산시켜 고객사의 서비스 향상을 돕고 사회 전반의 서비스 품질을 함께 높이고 있다.

지난해 6월부터 현재까지 약 900여개의 고객 단체와 기업이 이 서비스를 받았다.

경영층의 서비스리더십, 컨설턴트들의 완전판매 실천, 차별화된 서비스제도 운영 등도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다.

교보생명은 지난 2000년부터 2004년까지 고객만족경영대상(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5년연속 대상을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헌정된 바 있다.

또 2001년 서비스품질지수(한국표준협회 주관) 1위기업 선정, 2004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1위기업 선정 등 많은 서비스 평가 기관으로부터 서비스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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