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홈쇼핑, 우수 고객 대상 문화마케팅 실시

입력 2006-10-24 10:0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된 문화마케팅을 실시해 주목을 받는 홈쇼핑이 있어 화제다.

CJ홈쇼핑이 24일 건국대 새천년 기념관에서 우수 고객 및 인터넷 신청 고객 400쌍을 초청해, CJ홈쇼핑 우수 고객 초청 ‘사랑이 가득한 가을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에는 세계 최고 권위의 이태리 국제 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소프라노 박선휘, ‘신동 피아니스트’로 불리며 일찍부터 재능을 보인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박용숙과 국내외 유명 연주가로 구성된 골든 앙상블이 뮤지컬 캣츠의 ‘Memory’, 뮤지컬 타이타닉의 테마 곡인 ‘My heart will go on’, ‘마법의 성’,’ 시월의 어느 멋진 날’ 등을 감미로운 선율과 화음으로 공연하게 된다.

초청된 고객은 TV 홈쇼핑 이용 우수 고객(100쌍)과 CJ몰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 (300쌍)등 총 400쌍이 참석하게 된다.

한편 CJ홈쇼핑은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현장에서 홈쇼핑 인기 상품인 기능성 샴푸 ‘댕기머리 파우치 세트’를 증정한다

CJ홈쇼핑 김주형 부사장은 "음악이 있는 장소에서 고객과 더 가까운 곳에서 깊은 호흡을 유지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 면서 “ 앞으로도 우수 고객 및 미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차별화 된 문화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205,000
    • -0.68%
    • 이더리움
    • 4,068,000
    • +0.42%
    • 비트코인 캐시
    • 499,800
    • -1.32%
    • 리플
    • 4,119
    • -1.86%
    • 솔라나
    • 287,200
    • -2.01%
    • 에이다
    • 1,165
    • -1.77%
    • 이오스
    • 959
    • -2.74%
    • 트론
    • 364
    • +2.25%
    • 스텔라루멘
    • 519
    • -2.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100
    • +0.5%
    • 체인링크
    • 28,570
    • +0.18%
    • 샌드박스
    • 596
    • -0.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