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9일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빙판에 강한 윈터부츠 ‘시크폭스’ 출시를 기념해 얼음 위에서 펼치는 ‘미니 아이스 패션쇼’를 진행했다.
이날 출시된 네파의 ‘시크폭스’는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하는 특수 아웃솔과 회오리 구조의 밑창을 적용해, 겨울철 미끄럼 걱정 없이 자유로운 활동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서로 다른 경도의 파일론 소재에 젤(Gel) 형태의 ‘G플러스(+)’ 소재를 추가 삽입한 ‘하이퍼쇼크’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으로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신발 겉면에는 속건 기능이 우수한 립스탑 나일론 소재를, 내부에는 풍성한 퍼(Fur)와 보온성이 뛰어난 ‘서모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한파 속에서도 따뜻한 착용감을 더해준다. 또한, 종아리 부분의 앞, 뒤 높이를 비대칭으로 디자인해 다리가 한층 길고 날씬하게 보이도록 한 점도 돋보인다.
남녀공용 블랙과 성용 와인, 브라운, 카키 색상까지 총 4가지로 선보였으며, 청바지, 레깅스, 스커트 등에 센스 있게 매치하기 좋다. 가격은 21만900원이다.
네파 상품기획총괄 김준영 사업부장은 “올 겨울은 잦은 눈비로 빙판길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부츠 선택 시 무엇보다 밑창의 미끄럼 감소 기능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다” 며 “시크폭스는 뛰어난 보온성과 미끄럼 감소 기능으로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캐주얼 및 비즈니스룩과 연출해도 손색이 없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