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송경아.
▲송경아(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몸매 갑' 모델 송경아가 몰래 쳐다본 몸매를 가진 사람이 있다고 밝혀 화제다.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한류 특집’으로 개그맨 김준호, 배우 한채영, 모델 송경아, 카라 한승연이 출연했다.
이날 송경아는 백스테이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송경아는 모델들의 백스테이지를 언급하며 “쇼에 서면 너무 바쁘다. 모델들은 뒤돌아서면서 바로 옷을 벗는다”며 “그러니 당연히 남자 모델들이나 연예인이 있으면 칸막이를 따로한다”고 답했다.
이어 송경아는 “유명한 배우 분이 있다. 유명하시다”라며 “뭘로 유명할까요?”라고 말한 뒤 손으로 칸막이를 열고 엿보는 흉내를 내 웃음을 주었다.
송경아는1980년생으로 1997년 SFAA 컬렉션 진태옥 쇼로 데뷔했다. 또 2001 패션 사진가 협회 주최 베스트 모델상, 2002 바자 주최 올해의 모델상, 2006년 제2회 한국모델협회 베스트 모델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모델로 인정받았다. 그 후 송경아는 2006년 밀라노, 파리, 뉴욕 컬렉션에 참여하며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해 온 모델이다.
송경아 백스테이지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를 접한 네티즌은 “송경아 진짜 입담 좋다”, “송경아가 말한 유명 배우는 누구일까”, “송경아 백스테이지에서 엄청 바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