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이 해피엔딩으로 종영한 가운데 네티즌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디 dorn*****는 "나쁜녀석들 1부가 끝나다니 나쁜개 다시 풀라했는데 나와야죠 2부 만들어 주세요 제발"이라는 글을 올렸다.
트위터 아이디 eas*****는 "나쁜 녀석들이라는 드라마를 우연히 봤는데.. 구림이 끝끝내 스타일이 되는 경지에 감탄"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밖에 네티즌들은 "나쁜녀석들 End가 아니고And 시즌2 기대된다. 진짜 굿 드라마 완전 영화" "올시즌 최고의 드라마는 나쁜녀석들이다" "나쁜녀석들 종영 마지막회, 11부작으로 끊어주는 센스 2015년에 시즌2 나오나요? 제발 나오길" "나쁜녀석들 종영 마지막회에서 모든 진실이 풀려서 다행이에요" "나쁜녀석들 종영 마지막회, 만약 '나쁜 녀석들' 시즌2가 제작 되면 철저하게 범죄자 잡는 이야기에 힘을 쏟아라. 이정문 사건에 초점을 맞추다보니 시즌1은 갈수록 지루했었다" "나쁜녀석들 결말,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며 봤습니다! 시즌2가 나오길 강력히 희망합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나쁜녀석들'은 총 11부작으로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 하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조동역, 강예원 등이 출연했다.
13일 방송된 '나쁜녀석들' 마지막회에서는 나쁜녀석들이 김태훈을 잡으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