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인기가요'서 2주 연속 1위 쾌거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도 2주 연속 1위를 차지, 방송 3사 모든 음악 프로그램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에이핑크는 인기가요에 앞서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에서도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날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에이핑크는 신곡 '러브(LUV)'로 1위에 다시 한번 이름을 올렸다.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에이핑크는 소감을 통해 "항상 같이 울고 웃는 팬들, 여섯 명의 부모님들 정말 감사하다"고 말하면서 눈물을 글썽거리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생방송 SBS 인기가요에는 규현ㆍGD X TAEYANGㆍInfinite FㆍApinkㆍMASTA WU(feat. 송민호, Bobby)ㆍAOAㆍ헬로비너스ㆍ니콜ㆍ러블리즈ㆍ샤넌ㆍ마마무ㆍ박수진ㆍ임창정ㆍ효린X주영ㆍ계범주ㆍ순정소년ㆍ헤일로 등이 출연, 멋진 무대를 펼쳤다.
특히 그간 인기가요 진행을 맡아온 엑소의 백현과 수호가 이번 방송을 끝으로 하차해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에이핑크 2주 연속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핑크 2주 연속 1위, 축하합니다", "에이핑크 2주 연속 1위, 이번 신곡 러브 노래 완전 좋던데...", "에이핑크 2주 연속 1위, 방송 3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전부 1위라니 완전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