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뮤지컬 ‘1+1’ 이벤트

입력 2014-12-16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피서 ‘그날들’ 예매시 한장 더

KB국민카드가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KB국민카드는 2030 세대를 겨냥한 대작 인기 뮤지컬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감동과 품격이 있는 공연들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먼저 뮤지컬 ‘그날들’ 예매 시 동반자 티켓 1매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에서 내년 1월11일 오후 6시 펼쳐지는 총 950여 석 규모의 공연을 대상으로 한다.

공연 티켓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며 KB국민카드로 예매 시 예약 좌석과 동일한 좌석 등급으로 동반자 1인 티켓이 무료 제공된다.

이에 앞서 KB국민카드는 지난 9월 뮤지컬 ‘레베카’를 시작으로 ‘보이첵’,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등 총 3회에 걸쳐 공연 할인 이벤트를 펼친 바 있다.

KB국민카드는 힙합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모바일 카드 체험이 결합된 이색 스마트 금융 행사도 펼쳤다.

지난 10월24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KB국민카드 고객과 힙합 애호가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힙합 공연 관람 및 스마트금융 체험 기회 제공하는 ‘스마트컨슈머와 함께하는 힙합 파티’를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모바일 카드 관련 다양한 체험 시설도 설치해 참가자들이 직접 앱카드 ‘K-모션’을 이용해 카드 결제를 하고, 근접 무선 통신 장치인 ‘비콘(Beacon)’을 활용한 자판기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서 KB국민카드는 각 가수의 공연이 끝난 후에는 KB국민카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관객과 가수가 직접 소통하는 소셜토크 시간을 가지고, KB국민카드 공식 블로그ㆍ트위터ㆍ페이스북을 통해 행사 참여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행사에 참가한 20대 고객은 “힙합 공연과 모바일 카드 체험을 결합해 고객들이 문화 공연도 즐기고 금융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어 좋았다”면서 “이런 이색적인 문화 행사가 앞으로도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635,000
    • +0.07%
    • 이더리움
    • 4,767,000
    • +3.25%
    • 비트코인 캐시
    • 717,000
    • +5.29%
    • 리플
    • 2,021
    • -8.14%
    • 솔라나
    • 358,100
    • +0.96%
    • 에이다
    • 1,482
    • -1.27%
    • 이오스
    • 1,079
    • -1.19%
    • 트론
    • 299
    • +5.28%
    • 스텔라루멘
    • 697
    • +30.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250
    • +5.02%
    • 체인링크
    • 25,450
    • +12.16%
    • 샌드박스
    • 624
    • +19.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