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남소현 일진논란, 과거사진보니?…“이 순순한 얼굴로 정말?…남영주 동생이구나”
(=온라인커뮤니티)
'K팝스타' 참가자 남소현의 일진설이 제기된 가운데 과거 사진이 화제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는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으로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남소현은 지금보다 앳된 얼굴로 청순한 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잡티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해당 글쓴이에 따르면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돈을 모아오라고 시키는 등 이른바 일진이라는 비행청소년들의 행동을 서슴지 않았다.
그는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적게는 5,000원, 많게는 5만 원정도의 금액을 모아오라고 많이 시켰으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하면 개학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모이라고 해서 엄청 뭐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남소현은 술과 담배를 모두 했다. 중학교에서는 담배를 걸렸었다"며 "옷을 팔아달라고 연락 올 때도 있었는데, 우리가 못 팔면 결국 돈을 모아서 사야하고 그랬다"고 밝혔다.
한편 남소현은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했으며 앞서 'K팝스타3'에 출연했던 가수 남영주의 동생으로 화제가 됐습니다.
'K팝스타4 남소현' 'K팝스타4 남소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