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 팬(Fan) 10만명 돌파

입력 2014-12-17 09: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화생명은 17일 공식 페이스북이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위트 있는 컨텐츠를 강점으로 2012년 10월 개설 후 2년여 만에 10만명의 팬(Fan)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 페이스북은 주요 사용자인 2030세대가 관심을 가지는 이슈를 포착해 ‘오늘의 공감캘린더’, ‘따잔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불꽃축제 명당 자리 소개’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야근하는 직장인을 위한 따뜻한 귀가 프로젝트인 ‘야근택시’ 프로모션이 큰 인기다. 매달 야근 사연을 댓글로 달면 한화생명이 무상으로 택시를 제공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힘내쏭(CD), 힘내유(두유), 힘내면(라면), 힘내장(장갑) 같은 선물이 담긴 ‘힘내BOX’도 제공하여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한화생명은 “한화생명의 팬이 되어 주신 10만명의 고객의 의견과 목소리를 적극 경청하여, 앞으로도 고객이 보험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23,000
    • -1.86%
    • 이더리움
    • 4,755,000
    • +4.07%
    • 비트코인 캐시
    • 707,000
    • +4.35%
    • 리플
    • 2,064
    • +4.03%
    • 솔라나
    • 354,800
    • +0.51%
    • 에이다
    • 1,484
    • +10.58%
    • 이오스
    • 1,076
    • +6.11%
    • 트론
    • 296
    • +6.09%
    • 스텔라루멘
    • 702
    • +54.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600
    • +5.46%
    • 체인링크
    • 24,610
    • +15.65%
    • 샌드박스
    • 607
    • +23.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