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시장에서 파이오링크는 NHN엔터테인먼트로부터 투자를 받는다는 소식에 장 초반 가격제한폭까지 치솟았다.
이날 NHN엔터테인먼트는 파이오링크에 전략적 투자를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파이오링크의 주식 173만주를 206억원에 인수한다. 내년 2월까지 납입을 끝내면 NHN엔터테인먼트는 지분율 29.7%로 파이오링크의 최대주주 자리에 오른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전민기적'의 중국 흥행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웹젠은 지난 10일 '뮤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전민기적'을 중국에 출시했다. 중국 매체에 따르면 이날 전민기적은 애플 앱스토어 기준 일매출 46억원을 달성했다.
이종원 아이엠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 일요일 기준 출시 4일만에 중국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했고, 안드로이드의 주요 앱스토어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파세코는 혹한 특수를 보고 있다는 소식에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다.
이날 파세코는 "이른 한파의 영향으로 파세코가 올해 생산한 석유난로 및 열기 제품이 일찌감치 모두 판매 됐다"며 "추가 공급요청이 쏟아지고 있어 조속히 추가 생산 및 공급에 돌입한 상태"라고 전했다.
유일한 파세코 대표는 "실제로 12월 초부터 시작된 이른 혹한과 변덕스러운 날씨 탓에 난방산업이 활황을 띄고 있다"며 "이에 따라 파 세코의 석유난로 관련 매출 역시 지속적인 증대가 가능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유가증권 시장에선 금호산업, 금호산업우, 신한, 이스타코가 상한가를 기록했다. 코스닥 시장에선 컴투스, 녹십자엠에스, 바른손이앤에이, 리켐, 오성엘에스티, 해성산업, 갤럭시아컴즈, 우리이티아이, 인테그레이티드에너지, 플레이위드, 하이로닉, 이트론, 아이디에스가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