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고객중심 코드나인 2차 광고 론칭

입력 2014-12-18 13: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카드는 18일 코드나인(Code9) 2차 광고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코드나인의 서비스 철학을 담은 TV 광고 2편을 제작해 19일부터 방송을 시작한다.

‘카드는 고객을 몰라도 코드는 압니다’ 편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그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체계를 지나치게 단순화한 카드 서비스에 비해 코드나인을 기반으로 한 카드 서비스는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강조한 것이다.

또 ‘고객사랑법’ 편은 신한카드가 코드나인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70억 인구 중에서 마음에 딱 맞는 인연과 만나는 과정에 빗대 정서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신한카드 코드나인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남녀 각 9개의 코드로 분석하고 이러한 코드들을 조합해 2만 가지가 넘는 카드 서비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카드 서비스 체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2024 추석 인사말 고민 끝…추석 안부문자 문구 총정리
  • 2024 추석 TV 특선영화(17일)…OCN '올빼미'·'공조2'·'패스트 라이브즈' 등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트럼프 인근서 또 총격...AK소총 겨눈 ‘암살미수’ 용의자 체포
  • “자정 직전에 몰려와요” 연휴 앞두고 쏟아지는 ‘올빼미 공시’ 주의하세요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773,000
    • -0.45%
    • 이더리움
    • 3,095,000
    • +0.13%
    • 비트코인 캐시
    • 425,100
    • +0.31%
    • 리플
    • 788
    • +2.2%
    • 솔라나
    • 177,800
    • +0.97%
    • 에이다
    • 449
    • -0.44%
    • 이오스
    • 639
    • -1.24%
    • 트론
    • 202
    • +0.5%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850
    • +1.7%
    • 체인링크
    • 14,260
    • -0.77%
    • 샌드박스
    • 330
    • -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