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누리, 텔레포트 연인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와 웹드라마 '텔레포트 연인'에 출연한 배우 배누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누리는 2008년 의류브랜드 전속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이후 배누리는 드라마 '드림하이' '내 딸 꽃님이' '소녀K' '친애하는 당신에게', '해를 품은 달'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특히 큰 인기를 얻었던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장씨 녹영(전미선)의 신딸 잔실 역으로 열연해 자신의 얼굴과 이름을 각인시켰다.
배누리는 최근 MBC 드라마넷과 MBC 에브리원이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 ‘스웨덴 세탁소(극본 이은영, 연출 정환석)’에서 단순 무식하지만 의리 있는 젊은 사채업자 ‘배영미’ 역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명품을 좋아하는 속물 같지만 알고보면 정이 많고 의리 있는 인물로 등장한다.
'스웨덴 세탁소'는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영 중이다.
배누리는 18일 동영상 플랫폼 업체인 판도라TV가 웹드라마 전용채널을 오픈하면서 화제가 됐다.
판도라TV에서 시청이 가능한 드라마는 웹드라마는 ‘후유증 시즌1·시즌2’를 비롯해 ‘모모살롱’, ‘텔레포트의 연인’, ‘무한동력’ 등이 있다.
배누리는 이 중 ‘텔레포트 연인’에서 배우 이민호와 호흡을 맞췄다.
이민호는 공간을 점프하여 순간이동할 수 있는 텔레포트 능력으로 한국에서 영국으로 대학을 다니는 수학천재 동혁 역을, 배누리는 지방대 철학과를 졸업하고 13번째 면접에서 떨어지고 있는 낙방전문 취준생 나래 역을 맡았다.
텔레포트 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