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식품은 HACCP 인증을 받은 본사 직영공장을 운영해 그 위생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식품을 저온유통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다. 또한 20여 년의 생산 제조 노하우와 맛에 대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어 각종 체인본부, 프랜차이즈 등에 식품을 납품하고 있다. 또한, 온누리식품은 ‘남자의 자격’, ‘당신의 여섯시’ 등의 방송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타기도 했으며, 온누리식품의 신상철 대표는 2014 한국인물대상 전통식품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온누리식품의 순수족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먼저 유명세를 탔다.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통해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외관은 연기 나는 돼지코 모형을 가진 조형물로 꾸며 보는 이의 흥미를 자극한다.
메뉴 또한 많은 손님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일반적인 족발 메뉴뿐 아니라 해물족발, 송이족발 등의 메뉴로 차별화를 뒀다. 입맛대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도록 세트 메뉴도 판매 중인데, 세트 메뉴에는 족발과 모듬순대로 구성된 메뉴와 족발, 보쌈, 모듬순대로 이뤄진 세트메뉴 등이 있다.
온누리식품의 신상철 대표는 “온누리식품은 철저한 위생관리로 고객들에게 소중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품관리에 완벽하게 신경 써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 먹거리의 선두주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부천 중동에 위치해있는 순수족은 ‘부천 맛집’, ‘중동 맛집’ 등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현재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켓몬스터(티몬)’에서 할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