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YG엔터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 신세계 강남점 오픈

입력 2014-12-19 16: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YG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의 모델들이 19일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규 매장 오픈 기념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30대 트렌디한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잡은 문샷은 단순히 예쁘게 가꾸는 화장품보다는 ‘개성의 극대화’를 철학으로 삼고 있다. 신태현 기자 holjjak@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00,000
    • +0.27%
    • 이더리움
    • 4,749,000
    • +3.02%
    • 비트코인 캐시
    • 716,000
    • -3.31%
    • 리플
    • 2,029
    • -4.96%
    • 솔라나
    • 355,600
    • -0.48%
    • 에이다
    • 1,477
    • -1.14%
    • 이오스
    • 1,161
    • +9.63%
    • 트론
    • 300
    • +3.81%
    • 스텔라루멘
    • 787
    • +29.87%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200
    • -0.1%
    • 체인링크
    • 24,660
    • +5.97%
    • 샌드박스
    • 826
    • +51.0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