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 론칭 브랜드 '문샷', 신세계 강남점 스토어 오픈

입력 2014-12-19 16: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문샷

YG엔터테이먼트에서 론칭하여 화제를 몰고 온 코스메틱 브랜드 'moonshot(문샷)'이 12월 19일 신세계 강남점 스토어를 오픈 했다. 지난 10월 22일 지상 3층 규모의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후 두 번째 스토어 오픈이다.

문샷은 정통과 젊음이 어우러진 삼청동 첫 매장에 이어 강남 신세계 강남점에 2호점을 오픈함으로써 또다른 문화와 뷰티의 중심지에 입점했다. 새로운 매장은 매장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송신기와 인포메이션 타워를 결합한 인상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각종 이벤트 및 메시지를 문샷만의 스타일로 완성시켰으며, 뷰티 브랜드로서는 국내 최초로 도입한 무빙스틸 효과를 통해 문샷의 장점인 시각적인 즐거움을 극대화 하여 이상하면서도 훌륭한 문샷 플래닛의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문샷’은 1969년 7월 20일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 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표현한 단어로써, 기존의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색다르고 익사이팅한 노선을 제시한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2030 트렌디한 여성을 타겟으로 잡은 문샷은 단순히 예쁘게 가꾸는 화장품보다는 ‘개성의 극대화’를 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뷰티 피플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개념의 브랜드로서 문샷은 이번 센트럴시티 오픈을 시작으로 2015년 본격적으로 국내외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문샷은 신세계 강남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 카드를 작성한 방문객들에게는 문샷만의 특별한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삼청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당시 큰 이슈로 떠오른 문샷만의 컬러 인형토끼를 구매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상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824,000
    • +1.26%
    • 이더리움
    • 4,058,000
    • +1.96%
    • 비트코인 캐시
    • 481,300
    • +1.39%
    • 리플
    • 3,998
    • +5.49%
    • 솔라나
    • 251,500
    • +0.52%
    • 에이다
    • 1,137
    • +0.35%
    • 이오스
    • 934
    • +2.86%
    • 트론
    • 363
    • +2.54%
    • 스텔라루멘
    • 500
    • +3.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00
    • +0.36%
    • 체인링크
    • 26,830
    • +0.94%
    • 샌드박스
    • 542
    • +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