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베스티 멤버 유지(사진=앳스타일 제공)
21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걸그룹 크레용팝 멤버 엘린과 소율, 베스티 멤버 유지의 몸무게가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은 걸그룹 천하장사 편으로 꾸며졌고 예선전에서 엘린과 유지가 대결했다. 이들은 결국 무승부를 기록했고 결국 규정에 따라 몸무게가 덜 나가는 사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자격이 주어졌다. 몸무게 측정 결과 유지는 52.72kg을 엘린은 46.22kg을 기록해 엘린이 준결승전에 진출할 수 있었다.
유지는 비록 엘린과의 몸무게 측정에서 밀려 다음 라운드 진출이 좌절됐지만 베스티 멤버로서 과거 늘씬한 몸매를 과시한 바 있다. 이에 유지의 과거 화보 촬영 컷들이 네티즌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베스티는 패션매거진앳스타일(@star1)을 통해 화보를 공개했고 당시 유지는 과감한 비키니 차림으로 포즈를 취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엘린과 유지의 몸무게가 공개된 가운데 유지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유지가 몸매는 승자일 듯"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체중 대결은 졌지만 이 정도 몸무게도 적게 나가는 것인 듯"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화보 대결은 유지 승리네"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 유지 비키니 장난 아닌 듯"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엘린 유지 몸무게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