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차세대 맞춤 설계 비타민 ‘라이프 사이클’ 론칭

입력 2014-12-22 18: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타민하우스의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사이클' 제품(사진제공=비타민하우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22일 G마켓을 통해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사이클(Life-Cycle)'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라이프 사이클은 인간의 순환되는 생애주기를 뜻하는 의미로 남녀노소, 온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겠다는 포부를 담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타민하우스가 선보인 오픈마켓 전용 브랜드이다. 신체 영양밸런스를 연구해 맞춤 설계한 제품으로 개인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서 무엇을 어떻게 섭취해야 하는지 제시한다.

먼저 어린이부터 시니어까지 온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인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과 필수영양소 비타민C를 500mg 함유한 ‘비타민C 블루베리’, 순수 맥주효모 98%와 비오틴으로 채운 ‘효모비오틴’ 등이 출시됐다.

비타민하우스는 G마켓 론칭 기념으로 4000개 한정해 특별한 가격행사를 펼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E-biz팀 제갈은혜 팀장은 “건강기능식품이 포화된 상태에서 소비자는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것이 사실”이라며 “앞으로 라이프 사이클이 개인의 생애주기에 맞게 먹어야 할 영양소를 챙기는 건강마스터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498,000
    • +1.12%
    • 이더리움
    • 4,847,000
    • +4.66%
    • 비트코인 캐시
    • 725,000
    • +7.33%
    • 리플
    • 1,982
    • +5.48%
    • 솔라나
    • 327,800
    • +2.95%
    • 에이다
    • 1,381
    • +8.4%
    • 이오스
    • 1,120
    • +1.36%
    • 트론
    • 280
    • +5.26%
    • 스텔라루멘
    • 690
    • +11.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800
    • +3.76%
    • 체인링크
    • 24,790
    • +5.71%
    • 샌드박스
    • 846
    • -2.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