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 '권다현'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권민서'
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이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2일 한 연예매체는 미쓰라진 측근의 말을 인용해 미쓰라진이 권다연과 연인 사이라고 보도했다. 이날 미쓰라진은 권다현과 함께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함께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두 사람은 그레이 앤 블루 컬러로 매치된 스타일링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미쓰라진은 권다현과 손을 꼭 잡고 취재진 앞에 나서 주목을 받았다.
미쓰라진이 권다현과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권다현에 대한 네티즌의 궁금증이 증폭됐음은 당연하다.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권다현은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에 출연했고 이후 2009년에는 '천추태후'와 '씨티홀' 등에도 출연했다.
하지만 그밖에는 별다른 정보가 전해지지 않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실제로 권다현은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SNS가 포털사이트에 등록돼 있지 않고 미니홈페이지만 등록돼 있어 권다현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기는 쉽지 않은 상태다.
때문에 많은 팬들은 유일한 수단인 미니홈피를 방문하고 있는 상황이다. 22일 오후 10시 현재 전체 방문자수는 11만8000명에 조금 못미치고 있지만 열애설이 나온 22일의 '오늘 방문자수'는 현재 2300명을 넘어섰다. 한편 권다현의 미니홈피는 권다현이 아닌 권민서라는 이름으로 등록돼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미쓰라진과 권다현의 열애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본명이 권민서인가?"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권민서도 좋은 이름인데"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권민서란 이름이 흔해서 바꿨나?"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권민서가 진짜 이름인지 권다현이 진짜 이름인지 모르겠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미쓰라진' '권다현'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권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