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달력이 화제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거침없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는 가운데 2015년 맞이 달력을 제작해 나눔을 실천한다.
공개된 12컷의 사진을 살펴보면 1월은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꽃도령으로 변신한 깜찍한 삼둥이를 만날 수있다. 2월에는 아빠 송일국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인터뷰 인증샷으로 붕어빵 가족을 연상케 한다. 3월에는 삼둥이의 갓태어났을 때 모습이 공개돼있고, 4월에는 먹방 삼둥이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5월에는 분홍색 멜빵바지를 입고 무장해제 시키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6월에는 자동차 운정하는 삼둥이, 7월에는 여름을 맞아 욕조에서 물놀이하는 모습을 담았다.
8월에는 삼둥이의 트레이트마크인 송수레를 타고 있는 대한민국만세를 만날 수 있다. 9월에는 최근 만두먹방으로 화제는 모은 세쌍둥이의 모습을 담았고, 10월에는 송일국의 어릴적 모습과 함께 추억을 더했다. 11월에는 깔깔이 패션을 한 삼둥이, 12월에는 루돌프로 변신한 삼둥이를 만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예약판매 되는 송일국네 삼둥이 달력은 판매 수익금 전액을 사회 공헌 분야에 기부할 예정이다.
발송일은 2015년 1월 5일로 순차배송된다. 가격은 5500원이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2015 삼둥이 탁상용 달력'이라는 이름으로 예약판매 중이다.
삼둥이 달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둥이 달력, 완전 귀여워" "삼둥이 달력", 어디서 살 수 있지?" "삼둥이 달력, 가격은 5500원이네" "삼둥이 달력, 바로 내일 구매해야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