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지코 현승’ 이어 ‘태연 소유’ 콜라보… “태연 소유의 남자는 누구?”
블락비 멤버 지코와 비스트 멤버 현승이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씨스타 멤버 소유의 무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KBS 측은 “26일 ‘2014 KBS 가요대축제’ 무대에서 소녀시대 태연과 씨스타의 소유가 각각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태연과 소유가 각각 호흡을 맞출 남자 가수의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이어서 “태연과 소유는 청아한 음성과 둘째 가라면 서러울 가창력을 지닌 보기 드문 여가수들”이라며 “이들이 각각 동료 가수들과 보여줄 화합의 무대는 페스티벌의 의미를 잘 살려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코와 현승 역시 콜라보레이션 무대 명단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KBS ‘가요대축제’ 제작진은 두 사람의 무대를 위해 최신 장비를 이용한 화려한 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KBS ‘가요대축제’는 26일 금요일 오후 8시30분부터 220분간 방송된다.
KBS 가요대축제 지코 현승 태연 소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KBS 가요대축제 지코 현승도 기대됐는데 태연 소유도 기대된다”, “KBS 가요대축제 지코 현승 태연 소유, 태연 소유랑 호흡맞추는 남자가수 누구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KBS 가요대축제, ‘지코 현승’ 이어 ‘태연 소유’ 콜라보… “태연 소유의 남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