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EXID 깜짝등장 ‘위아래’ 섹시댄스 선보여…이수지 “마른 오징어들!”
걸그룹 EXID가 ‘개그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선배, 선배!’에서 걸그룹 EXID가 등장해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남자 관객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이날 이수지는 조수연과 함께 포즈를 선보이며 “마른 오징어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걸그룹 EXID가 등장, 이수지의 “꺄르르 꺄르르” 애교를 선보였다.
이수지는 EXID의 애교를 칭찬하며 “우리 오징어들 잘 하네. 자 준비 됐지?”라며 음악을 틀었고, EXID는 히트곡 ‘위아래’에 맞추어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선배 정명훈과 남자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곧, 이수지와 조수연은 EXID 멤버들 사이로 등장하며 육중한 웨이브를 선보였다. 이수지는 EXID 멤버들에게 “얘들아 너희들은 일단 비주얼이 안 되니까 섹시한 포즈라도 연습을 좀 하고 있어”라며 조언했고, 정명훈에게 다가가 “수지밖에 안 보이죠?”라고 물었다.
이수지는 “내가 너무 눈이 부셨나 보네”라며 뿌듯해하며 정명훈의 선글라스를 벗겨주었다.
EXID 하니는 정명훈에게 "선배 저희 밥사주시면 안돼요?"라며 애교있게 말했고, 정명훈은 돈을 모두 꺼내며 "이걸로 밥도 사먹고 맛있는거 다 사먹어. 아이고 의미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KBS 대표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