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2관왕… 수상소감 “홍종현 유라 베스트 커플? 쫑오빠 사랑해”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가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유라는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너무 떨리고 기뻐서 수상소감도 제대로 못했는데 정말 이렇게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팬들 너무 사랑하고 부모님, 우리 멤버들, 쫑오빠 ‘우결’ 식구들 다 너무 사랑하고. 더 열심히 하라는 상으로 알고 더 열심히 하는 유라 되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MBC 방송연예대상 트로피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유라의 커다란 눈과 뽀얀 피부가 청순한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한편, 유라는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진행된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유라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가상부부로 함께 활약하고 있는 모델 겸 배우 홍종현과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하는 영광도 함께 안았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홍종현 유라 커플은 시상식에 앞선 포토타임에서 과감한 키스 자세를 취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축하드립니다”, “MBC 방송연예대상 홍종현 유라,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라, MBC 방송연예대상 2관왕… 수상소감 “홍종현 유라 베스트 커플? 쫑오빠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