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에어’의 이용 고객들이 용평리조트 리프트권을 최대 45%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부터 스키장이 폐장될 때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휴카드(BC, KB국민, NH농협, 신한, 롯데) 할인에 아이나비 에어 5~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리프트권은 최대 30~45%, 장비 렌탈권은 최대 40~45% 할인된 가격으로 용평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용평리조트를 찾는 이용객들은 ‘그룹주행 기능’을 이용해 슬로프 내 일행의 위치를 확인하고 약속시간과 장소를 공유할 수 있다. 친구들의 현재 슬로프 위치를 지도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CCTV 영상을 통해 슬로프 현황, 날씨 등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아이나비 에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시켜 우대할인쿠폰을 발급받고 종합매표소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1일 1회 가능하며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용평리조트를 찾는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가격 할인은 물론 그룹주행, CCTV 영상과 같은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아이나비 에어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