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위아래’ 역주행 받고 역조공 쏜다? “무슨 선물 줬을까… 대박”
대세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 멤버 하니가 선물 인증샷을 공개했다.
하니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인기가요 본방사수 하셨나요. 오늘 응원와주신 레고분들 덕분에 저희도 신나게 무대를 마쳤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샌드위치는 입에 맞았는지 모르겠네요 그대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었으면..”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EXID의 ‘위아래’는 지난 8월 발표된 곡으로 활동 당시 큰 인기를 끌지 못했으나 최근 일명 ‘하니 직캠’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면서 음악 프로그램 상위권 진입은 물론,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차트 역주행을 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하니는 ‘EXID가 역주행 받고 역조공 쏜다’는 문구가 써 있는 동그란 모양의 종이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하얀 피부와 함께 푸른 눈빛이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EXID는 ‘위아래’ 차트 역주행을 가능케 해준 팬들에 감사의 의미로 샌드위치를 전달, 역조공을 한 것으로 보인다.
EXID 하니 위아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EXID 하니 위아래, 마음도 예쁘네”, “EXID 하니 위아래, 얼굴 점점 예뻐지는 것 같다”, “EXID 하니 위아래, 나도 그 샌드위치 맛 좀” 등의 반응을 보였다.
EXID 하니, ‘위아래’ 역주행 받고 역조공 쏜다? “무슨 선물 줬을까…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