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OST 사단에 합류하며, 애잔하고 호소력 짙은 명품 발라드 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가수 윤하는 자신의 앨범이나 싱글 곡 이외에도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명실상부 OST 히트 메이커로서 활약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의 OST 사단에 합류하며 2014년 대미를 장식하는 발라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윤하가 부른 이번 곡 ‘To You’는 달포(이종석 분)와 인하(박신혜 분)의 아름다운 사랑에 어우러지는 미디엄템포의 명품 발라드 곡으로 완성되었으며, 오는 31일 정오에 엠넷, 멜론, 벅스, 올레뮤직 등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이에 가수 윤하는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그려지는 달포와 인하의 사랑을 끝까지 응원해주셨으면 한다. 좋은 드라마에 좋은 곡으로 올 해 마지막 곡 발표를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여러분도 ‘To You’를 듣고 2014년 한 해를 아름답게 마무리 하시면 좋겠다. 드라마 '피노키오'도 마지막까지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OST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수 윤하가 참여한 드라마 '피노키오'℃ OST는 31일 정오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달인’ 커플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