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림 김소은,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인증샷… “이러다 사귀겠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가상 부부로 활약 중인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이 베스트커플상 인증샷을 올렸다.
송재림은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네 둘이기에 더 뜻깊은 상이였지요. 세 커플이어서 좋은 자리었습니다”라며 “저희 ‘궁진’, ‘쫑아’, ‘소림’ 커플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좋은 날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소은 또한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MBC 방송연예대상 뉴스타상과 베스트 커플상까지 받았어요”라면서 “둘이 함께여서 더 뜻깊었던 상이었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송재림과 김소은은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실제 커플을 방불케하는 커플룩을 입은 채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한편,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는 방송인 김성주, 배우 김성령, 제국의아이들 멤버 박형식의 사회로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송재림은 ‘베스트 커플상’과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김소은은 ‘베스트 커플상’과 ‘올해의 뉴 스타상’을 거머쥐었다. 이로써 두 사람은 2관왕의 영예를 함께 안았다.
MBC 방송연예대상 송재림 김소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MBC 방송연예대상 송재림 김소은, 두 사람 그냥 사귀는 게 좋겠습니다”, “MBC 방송연예대상 송재림 김소은, 너무 잘 어울려요”, “MBC 방송연예대상 송재림 김소은, 베스트커플상 받을만 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송재림 김소은,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인증샷… “이러다 사귀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