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특급 콜라보… 제시 속한 럭키제이, 어떤 그룹?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가수 에일리, 효린, 제시가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자, 제시가 속한 럭키제이라는 그룹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럭키제이는 제이켠(J’Kyun), 제시(Jessi), 제이요(J-Yo) 등으로 구성된 실력파 혼성그룹으로, 지난해 7월 데뷔곡 ‘들리니’로 가요계에 등장했다.
이어서 럭키제이는 지난해 8월 SBS 드라마 ‘유혹’의 OST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럭키제이가 부른 ‘유혹’의 OST part6 ‘불쌍해’는 럭키제이 멤버 제이켠이 작사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31일 오후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가수 에일리와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 럭키제이의 제시가 ‘뱅뱅(Bang Bang)’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에일리와 효린은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로 노래 초반 무대를 휘어잡더니 제시가 등장해 묵직한 랩으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다.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생방송으로 열린 ‘2014 MBC 가요대제전’은 김성주, 전현무, 혜리, 소유, 이유리의 진행됐으며, 걸스데이, 동방신기, 비스트, 소녀시대, 엑소 등 총 41팀, 170여 명의 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하고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럭키제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럭키제이, 초특급 콜라보. 이런 무대 또 한 번 보고 싶다”,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럭키제이, 실력파 가수로 꾸며진 무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특급 콜라보… 제시 속한 럭키제이, 어떤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