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안영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확정… 나머지 멤버 “윤보미·클라라?”
배우 박하선과 개그우먼 안영미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 합류한다.
2일 MBC와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박하선과 안영미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사’) 제작진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진사’ 2기 멤버로 출연을 확정했다. MBC 예능국 관계자는 “6, 7명 정도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 중 박하선과 안영미가 합류하기로 결정됐다”고 2일 전했다.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와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는 최근 ‘진사’ 제작진과 미팅을 가졌지만, 캐스팅 여부는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2기 멤버는 1기 때와 비슷한 인원으로 구성되며, 이달 중순 12일 쯤 한 부대에 입대해 훈련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멤버들끼리 서로에 대해 알지 못한 채 촬영에서 만나길 원해 2기 멤버에 대해 최대한 보안을 유지 중이다.
이번 여군 특집은 계절적 특징을 살려 혹한기 훈련 등을 다루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관계자는 “지난해 8월 방송됐던 여군 특집이 큰 화제를 모았던 만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고심 중이다”고 이날 한 매체를 통해 설명했다.
한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1기에는 배우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가수 혜리, 지나, 스피드스케이팅선수 박승희, 개그우먼 맹승지 등이 출연, 시청률 19.8%(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진짜 사나이’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박하선 안영미 윤보미 진짜 사나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하선 안영미 진짜 사나이 왠지 이번엔 망할 것 같은데”,박 “박하선 안영미 진짜 사나이, 시즌2 기다렸는데 빨리 방송되면 좋겠네요”, “박하선 안영미 진짜 사나이, 캐스팅이 중요하다. 윤보미는 고생시키지 마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하선 안영미,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확정… 나머지 멤버 “윤보미·클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