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에이핑크, EXID 지디X태양 꺾고 4주 연속 1위 인증… “받아도 될지 모르겠다”
걸그룹 에이핑크가 4주 연속 1위에 올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에이핑크는 3일 에이핑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내일 SBS ‘인기가요’만 남았다”며 “이번 활동 많은 사랑 주신 팬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는 에이핑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에이핑크는 3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 ‘쇼!음악중심’ 최초 4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핑크는‘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의상 그대로 입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에이핑크 멤버들은 청순하면서도 깜찍한 각자의 개성 있는 포즈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이날 에이핑크는 ’러브(LUV)’로, EXID ‘위아래’, 지디X태양 ‘굿 보이(Good Boy)’와 함께 경쟁을 펼쳤다. 이날 1위를 받은 후 에이핑크 멤버 초롱은 “새해부터 큰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 받아도 될지 모르겠다”면서 “시작이 좋은 만큼 2015년에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1위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음악중심 에이핑크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음악중심 에이핑크, 진짜 모두 상큼하고 예쁘다”, “음악중심 에이핑크, 4주 연속 1위라니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음악중심 에이핑크, EXID 지디X태양 꺾고 4주 연속 1위 인증… “받아도 될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