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오상진,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에 축하 인사 “애기도 순풍순풍”… 무슨 인연?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과 방송인 오상진이 뮤지컬 배우 김무열의 결혼 소식에 축하 인사를 전했다.
슈퍼주니어 이특은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진짜 행복하게 살아요”라며 4월 4일 결혼을 발표한 김무열 윤승아 커플에 축하 메시지를 밝혔다.
이특은 “내가 정말 힘들어서 정신 못 차리고 있을 때 옆에서 끝까지 챙겨준 무열이형! 형도 힘들었을텐데 힘주고 살게 해준 듬직한 형”이라며 김무열과의 각별한 인연을 드러냈다. 이어서 그는 “진짜 행복하게 살아요! 내가 해줄 수 있는 거 다 해줄 테니까 말만 해요! 애기도 순풍순풍 낳아요”라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오상진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무열, 윤승아 결혼 관련 기사 링크를 게재하며 “축하합니다. 흑”이라는 짧은 글을 게재했다. 오상진은 김무열과 함께 프레인TPC 소속이다.
한편, 김무열은 5일 팬 카페를 통해 결혼 사실을 직접 알렸다. 그는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며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11월 처음 만나 2012년 2월 19일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연예계 공식 배우 커플로 핑크빛 사랑을 이어왔다.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이특 오상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이특 오상진, 축하드립니다”,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이특 오상진, 다들 남다른 인연이 있었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특·오상진,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에 축하 인사 “애기도 순풍순풍”… 무슨 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