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첫 솔로 ‘쉬운여자 아니에요’로 전국노래자랑 컴백… “어떤 퍼포먼스일까”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리지가 첫 솔로 무대를 ‘전국노래자랑’에서 펼친다.
애프터스쿨 소속사 플레디스는 “지난해부터 각종 매체를 통해 꾸준히 솔로 데뷔를 예고해 온 리지가 17일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아이돌 솔로 최초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아이돌 걸그룹 멤버가 자신의 첫 솔로 컴백 무대를 ‘전국노래자랑’에서 여는 건 이례적인 일이다. 이는 리지가 트로트 가수로 첫 솔로곡을 낸다는 데에서 연유를 찾을 수 있다. 이에 그간 창의적인 퍼포먼스와 독특한 의상으로 화제가 된 오렌지캬라멜의 멤버 리지가 ‘쉬운여자 아니에요’로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를 모은다.
리지는 지난해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캬라멜로 활동하며 ‘카탈레나’, ‘나처럼해봐요’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이에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에 등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한 리지가 트로트 가수로서 변신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리지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앨범 ‘쉬운여자 아니에요’는 23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리지 전국노래자랑 컴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리지 전국노래자랑 컴백, 진짜 기대된다”, “리지 전국노래자랑 컴백, 너무 튀려고 하는 거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지, 첫 솔로 ‘쉬운여자 아니에요’로 전국노래자랑 컴백… “어떤 퍼포먼스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