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힐미, 간미연·김슬기·조윤호 등 특별 출연… “카메오만 대체 몇 명이야?”
‘킬미힐미’의 화려한 카메오 군단이 눈길을 끈다.
7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힐미’ 1회에서는 배우 김슬기, 가수 간미연, 개그맨 조윤호 등이 특별 출연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
‘킬미힐미’에는 남자 주인공 도현(지성 분)이 7개의 인격체를 가진 만큼 이를 풍부하게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인물이 등장했다.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연예인이 대거 카메오로 참여, 극의 풍요로움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슬기는 과대망상증 환자인 허숙희를 연기했다. 병원에서 몰래 도망쳐 클럽으로 향한 허숙희는 도현에게 “마음에 상처가 깊은 분이네. 세상에 나 혼자라는 느낌. 내가 내가 아닌 것 같은 느낌. 수많은 내가 있는 느낌. 그 느낌 아니까!”라며 대사를 맛깔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간미연은 도현의 또 다른 자아인 신세기의 여자친구로 등장했다.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자 남자친구를 납치해 물고문을 가하는 달콤살벌한 여인을 연기한 간미연은 서늘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기해냈다.
조윤호는 도현이 클럽에서 만난 폭주족으로 분했다. 조윤호는 화려한 의상에 스모키 메이크업을 소화, 거친 말투와 액션신까지 완벽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다중인격장애를 소재로 한 ‘킬미힐미’는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가 된 여의사의 로맨스를 그린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킬미힐미 간미연 김슬기 조윤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킬미힐미 간미연 김슬기 조윤호, 카메오가 연기를 더 잘하네”, “킬미힐미 간미연 김슬기 조윤호, 김슬기 카메오 연기 맛깔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킬미힐미, 간미연·김슬기·조윤호 등 특별 출연… “카메오만 대체 몇 명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