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가운 안에 비키니 입었다는 말에 "촬영 접어" 폭소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김소은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재림은 10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가상 아내 김소은과 함께 터키의 한 온천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입고 등장했다.
이날 김소은은 가슴이 많이 파인 송재림의 의상에 “왜 이렇게 많이 파진 걸 입었느냐. 너무 야하다”고 지적했다. 이에 송재림은 “올리면 된다”고 말했다.
송재림은 아내 김소은에게 “원피스를 입었느냐. 반팔을 입었느냐”며 수영복의 종류를 물었고 김소은은 “비키니를 입었다”고 말했다.
이에 송재림은 곧바로 “촬영 접어. 안돼”라며 방송 불가 상황을 알리며 아내 김소은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송재림은 온천 물을 맛 본후 “물이 달아. 당신이 담겨있어서 그런가봐”라며 김소은을 향해 달달멘트를 거침없이 날렸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달달한 커플이네"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진짜 사귀어라"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로멘틱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월동 준비를 하는 홍종현-유라 커플, 터키로 허니문을 떠난 송재림-김소은 커플, 마카오 여행을 하는 남궁민-홍진영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