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계 생명보험사 PCA생명은 2006년 하반기 공채 2기 신입사원을 신규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PCA생명은 1848년 영국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금융서비스 그룹의 한국 현지 법인이며 중국·일본·홍콩·싱가포르 등 아시아 12개국에서 24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PCA 생명은 사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정신과 차별화된 인재 양성을 모토로 보험 시장의 뉴 트랜드를 선도하며 5년 내 외국 생명보험회사 중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2002년 한국 진출 이후 연평균 120%의 가파른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PCA생명은 이번 공채 2기에서 재경(Finance), 계리(Actuary), 법무(Legal), 운영기획(Operations), 채널 사업(Channel Business), 지점(Channel Branch) 6개 사업부에 걸쳐 신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응시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서, 업무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그리고 직무 관련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PCA생명 관계자는 “이미 지난 2006년 상반기 채용시 입사한 공채 1기 신입 직원 전원이 소속 부서에서 회사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열정과 창의적인 사고는 물론 고객을 먼저 생각할 줄 아는 자세를 가진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하여 PCA생명의 비전을 실현시키겠다”고 밝혔다.
선발 절차는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3차 신체 검사로 진행되며 제출 서류는 최근 6개월 이내의 사진이 첨부된 이력서이다. 입사지원서의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6일(월)부터 11월 20일(월)까지 이며 인터넷 홈페이지(www.pcakorea.co.kr)에서만 접수 가능하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cakorea.co.kr/직원채용)를 참조하거나 이메일(recruit.pca@pcakorea.co.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