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이다희' '이지애'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출연자들의 논산훈련소 입소 장면이 공개되면서 '진짜사나이-여군특집' 멤버 8명의 면면이 공개됐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은 지난해 라미란 김소연 홍은희 맹승지 지나 혜리 박승희 등 7명의 멤버들이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모았고 올해 초 '여군특집2' 제작으로 이어졌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 멤버들은 1기보다 1명 많은 8명으로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 엠버 이지애 등이다.
8명의 멤버들은 12일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4박5일간 촬영을 진행한다. 겨울철 특성상 '혹한기 훈련'을 중심으로 훈련을 받을 것으로 예고돼 멤버들의 긴장감은 크게 고조된 상태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 멤버들의 입소 장면 역시 이를 잘 반영하고 있다. 특히 이지애와 엠버는 주눅든 표정으로 부동 자세를 취하고 있고 이다희 역시 조교의 눈을 제대로 보지 못한 채 긴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긴장한 표정이 역력한 이다희와 달리 안영미는 속마음을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 멤버들의 입소장면을 접한 네티즌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다희 완전 긴장한 표정이네. 강예원은 지각인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박하선 얼굴보니 완전 추운 듯. 강예원이 안보여서 아쉽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지애 표정은 완전 잘못왔다는 표정이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엠버는 스타일은 완전 군인 스타일이네"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이다희' '이지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