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이다희'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가 '여군특집 2' 방송을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제작진은 12일 2기 멤버 8명이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 멤버들은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등 배우 4명과 개그우먼 안영미, 걸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에프엑스 엠버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 등이다. 이들은 입소하는 과정에서 추운 날씨와 경직된 분위기로 인해 긴장한 모습을 보여 네티즌의 웃음을 자아냈다.
새로운 멤버들 중 네티즌의 관심을 모으는 멤버는 이다희와 강예원이다. 이다희와 강예원은 과거 화보를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한 바 있어 벌써부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다희는 174cm의 큰 키에 50kg도 채 되지 않지만 특유의 S라인 몸매를 과시해 화제가 됐다.
강예원 역시 과거 화보 촬영을 통해 빼어난 몸매를 과시한 것은 물론 각종 시상식이나 제작 발표회 등에서도 몸매를 강조하는 패션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이다희와 강예원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네티즌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 강예원 이다희, 이번 2기 멤버는 몸매보고 뽑은거?" "진짜사나이 2 여군특집 강예원 이다희, 존재감 장난 아닐 듯"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 강예원 이다희, 어지간한 배우들은 명함도 못 내밀 듯"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 강예원 이다희,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감 업"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 '강예원'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