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 항공은 누적 탑승객 1000만명 달성을 기념한 ‘신년 맞이 초특가 항공권 판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최저 0원에 편도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세금 및 유류할증료 미포함)
이번 프로모션은 12일부터 한 달 동안 매일 한국시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홈페이지(www.vietjetair.com)를 통해 예약 및 결제 가능하다. 서울·부산 출발 베트남 행 항공권 및 베트남 내 국내선, 베트남에서 싱가포르, 태국, 대만, 캄보디아로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항공권은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한국 및 베트남 공휴일 제외)
또 비엣젯 항공은 누적 탑승객 수 1000만명 달성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비엣젯 탑승 1000만번 째 승객이 될 경우 행운의 주인공이 돼 1년동안 무제한으로 비엣젯 항공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 발 전 노선의 비엣젯 항공기는 고급 가죽 좌석과 따뜻한 무료기내식을 제공하며 승객 1인당 20kg의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한국 발 노선에는 한국어가 가능한 승무원이 상시 탑승해 한국 승객들의 편의를 책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