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수딩젤.(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T몰에서 매년 한 해 동안 판매된 화장품 중 최고의 인기 제품을 선정하는 ‘골든 뷰티 어워즈’는 중국 온라인 마켓에서 각 화장품 브랜드들의 성과를 평가하는 중요한 지표로, 수상 제품들은 판매 데이터를 근거로 선정된다.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독보적인 판매량으로 1위를 차지하며 크림 부문에서 최고상인 골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알로에 수딩젤의 뛰어난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과 함께 중화권에서 인기가 높은 EXO(엑소)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해당 제품에 대한 인지도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 2009년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6600만개에 달하고 있다. 지난해 6월 T몰에서 하루 동안 10만개가 팔리며 판매 1위를 차지, 단일 품목 최고 매출인약 420만 위안(한화 기준 약 7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원조 수딩젤에 대한 강한 신뢰와 함께 환경오염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탁월한 제품이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중국의 남녀노소 고객들에게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