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5’ 새 안방마님으로 발탁된 이하늬가 MC된 기념으로 섹시 골반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16일 온스타일은 페이스북(facebook.com/getitbeauty.tv)을 통해 최근 이하늬가 ‘겟잇뷰티 2015’ 티저 촬영현장에서 춤 추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하늬는 ‘보폭을 시원하게 움직이며 가벼운 댄스를 보여달라’는 제작진의 주문에 “그게 뭐에요?”라며 특유의 유머러스한 제스처를 취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이내 음악이 흘러나오자 180도 돌변하며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환한 미소,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골반 흔들기로 섹시미와 건강미를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겟잇뷰티 2015’에서 새로워지는 두 코너를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먼저 ‘겟잇뷰티’ 대표 코너인 ‘블라인드 테스트’가 ‘블라인드 테스트-방어전’으로 업그레이드 한다. 이전 시즌에서 분야별로 1위를 차지한 제품이 그 분야 신제품들과 다시 블라인드 경합을 벌이는 방식이다. 이전의 1위 제품이 여전히 최고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로운 제품에 1위를 빼앗길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 ‘찾아가는 뷰티군단’이라는 특집코너를 새롭게 마련한다. 비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이 코너에서는 이하늬, 소유, 김정민 3MC와 전문가로 구성된 뷰티군단이 대학교, 회사 등을 깜짝 방문해 일상에 지친 여성들의 뷰티상태를 체크하고 메이크오버의 기회를 선사한다. 과연 어떤 장소에서 어떤 특별한 뷰티정보와 추억을 선물할지 기대를 높인다.
‘토탈 뷰티쇼’로 변모하고, 새로워진 코너로 더욱 재밌어질 ‘겟잇뷰티 2015’는 오는 2월 4일(수) 밤 9시 온스타일에서 첫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