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반전 외모를 선보인 강예원(사진=뉴시스/방송 캡처)
1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에서는 '여군특집' 2기 멤버들의 본격적인 군생활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진짜사나이-여군특집' 2기 멤버들은 이지애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안영미 윤보미 엠버 등이다. 이들은 이날 '진짜사나이' 방송 말미에 입대 하루 전 모습은 물론 입소 이후 훈련을 받는 모습 등이 공개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가장 눈길을 끈 멤버는 강예원이었다. 예고 영상을 통해 드러난 강예원의 모습은 평소 섹시하고 도도한 이미지와는 달리 고된 훈련으로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른 채 민낯에 안경을 쓴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훈련 도중 눈물을 보이는 장면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한편 강예원이 과거 영화나 시상식 등을 통해 섹시하고 여성적인 이미지를 보여왔던 것과 달리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예고편을 통해 180도 달라진 매력을 과시한 것에 대해 네티즌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자막 없으면 누군지 못 알아볼뻔"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여배우의 변신은 무죄?"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정말 완전히 다른 사람이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 이렇게 달라져도 되나?"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강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