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없는 S라인 몸매와 곧게 뻗은 다리는 모든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스키니진, 미니스커트와 함께 킬힐을 신어 다리가 길어 보이게 연출하곤 하는데, 이 때 허벅지근육과 종아리알이 걸림돌이 되는 경우가 있다. 또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 탓에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레 늘어나는 지방량으로 고민이 커져 결국 지방흡입을 고려하는 여성이 많다.
다리성형중점병원 하피스의원의 송태헌 원장은 "아름다운 하체의 밸런스를 찾기 위해서는 지방, 신경, 근육까지 고려해 복합적으로 개선해줘야 한다"고 말한다. 만족도 높은 다리성형을 위해 엉덩이부터 발목까지 조화로운 라인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고, 그렇기 때문에 허벅지지방흡입과 종아리퇴축술 분야에 전문성을 지닌 병원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2004년 (구)고운몸 재활의학과의원으로 개원하여 11년간 오직 다리성형만 연구하고 진료해온 하피스의원은 최근 강남점을 확장 이전하며 보다 전문화된 의료시스템을 갖추고 만족도 높은 시술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발목부터 골반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다리라인을 살려주는 '원데이원샷' 하체비만토탈솔루션은 다양한 하체비만유형에 적용 가능한 시술시스템과 사후관리 프로그램으로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원데이원샷' 하체비만토탈솔루션은 지방흡입을 통해 엉덩이/승마살/허벅지전체/무릎주변 지방을 제거해 아름다운라인을 만들고, 하피스에서 개발한 종아리 신경성형술인 ‘CAN’을 이용 매끈한 종아리까지 완성시킨다. 한번의 수술로 모든 다리근육과 지방량을 조절해 날씬한 허벅지와 종아리를 갖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송 원장은 “근육과 지방을 전부 제거한다고 해서 아름다운 라인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면서 “적당량의 근육과 지방은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들어내는데 꼭 필요하며 이를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사전에 계획하고, 수술에 정확히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