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사고력수학교육기업 시매쓰(대표 이충기)가 홈페이지 개편 및 2015학년도 새 학기를 맞아 초등 수학 기본서 ‘생각수학1031’ 체험단 300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체험단은 오는 2월 8일까지 모집하며,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매쓰 홈페이지(http://cmath.co.kr)에 개편 축하글과 체험단이 되고 싶은 이유를 간단히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초등학교 학년 별로 50명 총 300명을 모집해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해당 학년의 2015학년도 생각수학1031 1학기 개념서를 증정한다.
‘생각수학1031’은 새로운 수학 교육 과정과 평가 변화의 흐름을 반영한 초등수학 교과기본서다. 초등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수학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동화나 역사, 실생활 소재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상황의 문제를 통해 수학적 추론, 의사소통,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최근 평가 경향을 반영한 서술형 학습으로 학교 내신도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매쓰 총괄사업부 강종태 본부장은 “생각수학1031은 개념 이해에서 문제풀이로 이어지는 정형화된 방식에서 벗어나 교과 개념과 원리를 학습자가 스스로 발견하고 이해해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는 초등 스토리텔링 수학의 대표 교재”라며 “이번 체험단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초등학생들이 수학을 즐겁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