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고객방문 캠페인 ... 실손보험 중복 · 미청구 보험금 체크

입력 2015-01-21 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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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LIG손보)

LIG손해보험은 새해를 맞아 고객을 방문해 가입된 보험을 꼼꼼하게 다시 봐주는 ‘家家戶戶(가가호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4월 부터 실시한 ‘家家戶戶 캠페인’은 LIG손보 가입 고객을 담당 설계사(LC, LIG Consultant)가 직접 방문하는 감사 캠페인이다.

올해는 가입 상품의 보장내용 재설명, 실손보험 중복 가입 체크, 개인정보 업데이트 등 기존 서비스는 물론, 고객이 인지하지 못한 미청구 보험금 찾아주기 활동이 새롭게 진행된다.

담당 LC의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미청구된 보험금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보상담당자와 통화해 본인 명의 통장으로 지급 요청을 하기만 하면 된다.

최우영 전무는 “고객의 입장에서 보험을 바라보고 알려주는 것이 ‘家家戶戶 캠페인’의 본질이다”며, “일회성 캠페인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히 실시할 수 있게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4년 家家戶戶 캠페인을 통해 담당 LC의 방문을 받은 고객은 20여만명으로 캠페인 시행 후 고객 터치율이 약 8% 상승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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