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려놔’ 원펀치 데뷔…오늘(23일) ‘뮤직뱅크’서 첫 선
▲신인 그룹 원펀치(1PUNCH)가 '돌려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사진=원펀치(1PUNCH)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신인 그룹 원펀치(1PUNCH)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데뷔무대를 갖는다.
원펀치는 23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데뷔무대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원펀치는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 오프라인 등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돌려놔'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는 용감한형제가 주머니에서 카세트 테이프를 꺼내 멤버 펀치(PUNCH)에게 전달하면서 시작된다.
이어 90년대 사운드를 재현한 음악과 함께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인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이날 처음 공개된 멤버 원(1)과 펀치(PUNCH)는 이국적이고 앳된 외모에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여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특히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90년대 힙합 듀오 듀스 멤버 이현도가 특별 출연했다.
원펀치는 23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4일 MBC '쇼! 음악중심'과 25일 SBS '인기가요 800회 특집'무대에서 정식 데뷔를 갖을 예정이다.
▲신인 그룹 원펀치(1PUNCH)가 '돌려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