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26일부터 콜센터에서 주택담보대출 상담을 받으면 영업점에서 콜백(call-back) 서비스를 해주는 콜센터와 영업점 연계 상담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부동산담보대출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지 콜센터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고객이 대출을 신청하거나 영업점 직원의 추가 상담을 원할 경우 영업점에서 다시 전화를 걸어주는 방식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부동산담보대출 전화 상담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했다"며 "영업점 담당 직원과 전화로 상담한 후에 영업점을 방문하게 되므로 대출신청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