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지오투 큐레이션 새얼굴에 주원ㆍ김영광

입력 2015-01-27 10: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
최근 브라운관에서 대세로 떠오른 주원과 김영광이 남성복 브랜드 지오투 큐레이션의 새로운 얼굴로 나선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고 있는 ‘지오투 큐레이션(GGIO2 curation)’는 국민 호감배우 주원과 배우로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는 김영광을 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주원과 김영광은 2015 S/S시즌의 주력 상품인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수트와 재킷 등의 광고를 시작으로 지오투 큐레이션의 모델로써 광고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오투 큐레이션의 이양희 부장은 “2015년도 S/S시즌부터 새롭게 달라지는 지오투 큐레이션을 더욱 빛내기 위해, 뮤지컬 배우에서 브라운관 스타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주원, 모델에서 배우로 변신한 김영광을 새 얼굴로 발탁했다”며 “주원이 가지고 있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와 김영광의 전문 모델과 같은 수트 핏은 지오투 큐레이션이 추구하는 이상적인 남자의 모습을 반영하는 데 손색이 없다”며 선정 이유를 밝혔다.

지오투 큐레이션의 2015년도 S/S 시즌 광고는 두 남자의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주원과 김영광의 개성을 과하지 않게 드러내면서 부드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 지오투 큐레이션이 지향하는 멋스럽고 편안하게 스타일링한 남성의 모습을 깔끔하게 소화한 주원과 김영광은 훌륭한 브로맨스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07,000
    • +0.05%
    • 이더리움
    • 2,864,000
    • +0.95%
    • 비트코인 캐시
    • 507,000
    • +4.69%
    • 리플
    • 3,550
    • +2.6%
    • 솔라나
    • 198,600
    • +1.22%
    • 에이다
    • 1,107
    • +2.22%
    • 이오스
    • 742
    • -0.4%
    • 트론
    • 327
    • +0.31%
    • 스텔라루멘
    • 405
    • +0.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00
    • +0.8%
    • 체인링크
    • 20,820
    • +2.76%
    • 샌드박스
    • 422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